[이태원 맛집] 팟타이 말고 더 다양한 초이스를 원한다면? 타이가든

태국음식 중에서 뭘 제일 좋아하세요? 사실 요즘 보면, 옛날보다 태국음식점이 확실히 많이 늘어난 것 같긴 하지만.. 취급하는 요리 종류는 다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팟타이랑 똠양꿍이랑 카레 있고 볶음밥 있고 뭐 그정도. 이런 구성에서 전 보통 팟타이의 유혹을 이겨내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보통은 면보다 밥을 좋아하는 밥순이인데도 팟타이는 뭔가 마성이.... 그치만 이곳 타이가든에 오면 얘기는 달라진다는거! 팟타이 원럽이지만, 여긴 정말 생전 처음보는 이름의 태국 요리들이 가득하거든요. 보니까 일하시는 분들이 다 태국분들이시던데, 그래서인지 막 진짜 태국에 있는 음식점에 가면 찾아볼 수 있을듯한 요리들이 가득해요. 그동안 몇번 갔었는데, 사진 속에 있는건 볶음국수랑 파인애플 볶음밥이지만.. 저처럼 이것저것 새로운 음식 시도해보는거 좋아하는 사람이랑 가면 막 독특한걸 시켜보기도 해요. 저번엔 막 나물? 종류도 시도해봤었구 고기볶음같은거 시켜서 밥이랑 같이먹었는데 그것도 짱짱 맛있었어요! 매달 추천메뉴를 정해두는듯 한데, 밥이랑 같이 먹었던건 거기 있었던 메뉴로 기억.. 팟타이나 똠양꿍같은, 쉽게 접할 수 있는 태국요리들도 다 맛있게 잘 나오지만 진짜 태국에서 먹는것같은 느낌을 내고싶으시다면, 그냥 요리 종류를 시켜서 밥이랑 같이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 요리 이름이 너무 어려워서 기억을 못한다는게 함정이지만ㅠㅠ 가셔서 메뉴판 보심 사진이랑 다 같이 있으니까, 이것저것 먹고싶은거 잔뜩 생기실거에요 :) 외국인 손님들도 상당히 많았답니다. 위치는 제일기획 바로 맞은편에 있는 건물, 이태원IP호텔 옆건물의 2층이에요^^

Live the life you love, love the life you live.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