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 자신의 스타일을 공격하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남기다.

그룹 f(x)의 맴버 '엠버'가 자신의 '톰보이' 스타일을 공격하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남겼습니다.'내 톰보이 스타일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내 면전에서 나의 스타일에 대해 욕하는 것은 다른 문제다'

'단호한 자세를 취하고 싶진 않지만, 자신이 믿는 가치를 위해 한 발 내딛어야 할 때가 있는 법''여성과 남성이 하나의 특정한 외모를 가져야한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아름다움은 모든 외모와 사이즈 속에 있'다고 말합니다.

데뷔 초부터 엠버는 숱한 조롱과 공격에 시달려왔습니다.하지만 엠버는 엠버입니다. 그리고 엠버는 엠버로서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여기에 어떠한 질문이나 공격적인 판단이 필요할까요?

'아름다움은 모든 외모와 사이즈 속에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다릅니다. 우리가 모두 같은 멜로디로 노래를 부른다면 하모니는 어떻게 가능하겠습니까? 누군가의 ‘다름’ 때문에 그 사람을 함부로 판단하지 마세요. 우리는 각자의 다름을 존중할 수 있도록 길러졌습니다.'

엠버의 메시지가 정말 감동적이었던 것은, 엠버가 자신과 비슷한 다른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도 메시지를 남겼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전합니다, 항상 자기 스스로가 되세요. 진실 되고, 진정한 자신으로 살아가는 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할 수 있는 가장 큰 일입니다. 삶을 사랑하세요, 열심히 일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꿈을 추구하세요.'

단지 '차이'로 인해 혐오 받고, 차별 받는 많은 사람들이 진실 된 자기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길 희망그리고 이 멋진 메시지를 남겨준 엠버를 응원합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