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터치를 전화기로 바꿔보자 - 얼리어답터

>>원문보기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아이팟 터치 6세대는 물론, 아이패드에도 통화기능을 달아줄 수 있는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스마트폰을 잃어버리는 불상사가 일어난다면 유용하게 쓰일 것 같네요. 4인치 액정을 그리워하는 분들이나, 태블릿을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일 것 같습니다.

피스(Piece)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인데요. 마이크로 SIM 카드를 꽂은 후,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피스에 등록된 다른 번호로 전용 어플을 이용해 문자 메시지를 주고 받거나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죠. 아이폰에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총 2개의 번호를 아이폰 하나로 사용할 수 있죠. 업무상 고객과 연락을 자주하거나 고객관리가 필요한 영업직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크기는 아담합니다. 지갑에 쏙 들어갈 정도로요. 배터리 용량은 550mAh로 작은 편입니다만, 4시간 연속 통화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충전은 마이크로 USB 5핀을 사용합니다. 다만 iOS 전용 기기인데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는 점은 많이 불편하네요. 거리가 멀어져 블루투스 연결이 끊기면 경보음이 울리게 설정되어 있어 분실 걱정도 없을 것 같습니다. 개인 정보가 담긴 SIM 카드가 꽂혀 있는데 분실하면 안 되겠죠. 피스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펀딩 중입니다. 가격은 65달러(약 7만 6천원)며, 배송은 오는 10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원문보기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