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은 ‘간첩’ 국정원이 하고, 정보는 미국이 가져간다!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떼 놈이 가져간다“는 말이 있다. 이번 국정원의 불법해킹사건은 바로 국정원이 이탈리아 ‘해킹팀’을 통해 불법해킹한 정보를 미국에 갖다 바친 꼴이었다.


지난주 김어준의 파파이스에 의하면 국정원이 카톡과 갤럭시2 등 민간인에 대한 해킹을 의뢰했던 ‘해킹팀’은 국적은 이탈리아이지만 실제 소유주는 미국이라고 확인했다. 해킹팀의 주식은 주 이탈리아 미국대사가 이끄는 벤처캐피탈이란 회사가 주식 26%를 확보하고 있다. 하지만 주이탈리아 미국대사는 벤처캐피탈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주식을 10% 더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따라서 해킹팀 사장이 주식 32%를 보유하고 있으나, 실제로는 미국대사가 합계 36%지분을 확보해 1대 주주가 된다. 그렇다면 ‘해킹팀’의 소유는 이탈리아가 아니라 미국이 되는 셈이다.


많은 사람들이 수많은 IT강국을 제치고 해킹에 관한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해킹팀’이라는 회사가 이탈리아 국적임에 의혹을 가졌다. 하지만 주식관계를 보면 이탈리아는 바지 사장에 불과하고, 실제 ‘해킹팀’의 소유주는 미국이라고 할 수 있다.

문제는 국정원이 해킹한 모든 정보가 해킹팀 서버를 통과하기 때문에 해킹팀이 국정원의 모든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다.

< 국가정보원에 해킹프로그램을 판매한 이탈리아 ‘해킹팀’이 마음만 먹으면 국정원의 해킹 내용을 파악할 수 있었던 정황들이 드러났다. 실제 국정원도 이를 심각하게 우려했던 것으로 확인됐다........국정원은 같은 해 11월17일 나나테크를 통해 보낸 전자우편에서도 “우리는 목표물의 정보가 드러나는 걸 우려한다. 목표물이 감염될 때, 이에 관한 정보가 당신들의 서버에 남는다. 이게 노출될 경우 우리에게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다”고 우려했다. 이후 논의 과정에서 양쪽은 해킹팀 서버를 이용하되 안전장치를 두는 쪽으로 합의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해킹팀이 관련 정보를 확보할 수 있었을 가능성을 시사한다. >- 한겨레 2015년 7월 17일 ‘이탈리아 해킹업체, 국정원 해킹 다 볼 수 있었다?’ http://www.hani.co.kr/arti/economy/it/700668.html

위 기사에 의하면 해킹팀을 소유한 미국은 손가락 까딱하지 않고 국정원이 불법으로 해킹한 대한민국 주요 정치인을 비롯한 민간인에 대한 정보를 앉아서 쓸어 담았다는 얘기다. 해킹팀이 취득한 정보가 미 CIA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라는 얘기는 국정원이 해킹팀 기술을 민간인에 대해 절대 사용하지 않았다는 주장만큼이나 믿기 어려운 얘기다. 국정원은 불법으로 민간인에 대한 해킹을 자행한 죄뿐만 아니라, 국민들을 보호하라고 만든 국정원이 오히려 국민들의 정보를 미국에 팔아먹은 매국행위를 한 것이다. 국정원에게는 어차피 자신들이 모시고, 보고해야할 상관이 미국이기 때문에 문제가 될 것이 없다고 하겠지만, 주권을 가진 나라에서 국민의 정보를 팔아먹는 자들은 간첩죄로 다스려야할 뿐이다.

그렇다면 간첩죄로 처벌받아야 할 자들은 국정원장을 비롯한 국정원 직원들과 국정원을 직접 지휘하는 대통령 박근혜가 되어야 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것이다!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황교안과는 격이다른 심상정 광복절 회견ㅣfeat. 정호진 정의당 전 대변인
philosophy78
9
0
1
"8월15일은 패전이 아니라 단지 종전일뿐!" 이해할 수 없는 일본우익의 머리구조ㅣfeat. 양기호 교수
philosophy78
4
0
1
악플러 고소한다는 나경원
evilen82
17
10
5
황교안의 대국민담화를 비웃어야 하는 이유 ㅣfeat. 정호진 정의당 전 대변인
philosophy78
8
4
1
중국 충칭에 간 나경원의 행보가 어이없는 이유 ㅣfeat. 정호진 정의당 전 대변인
philosophy78
10
5
1
[김기홍LIVE] 나경원은 진짜 '우리일본녀', '대일민국녀'일까?
philosophy78
3
2
1
2019년 8월 19일(월) 추천 시사만평!
csswook
13
3
4
기형아 판정받은 아기 지우는 게 이상한가요?
Voyou
25
11
1
[알콜신잡] 초보도 고수처럼 보이는 Bar 전문 용어 8
visualdive
32
2
49
웃긴 동물영상 8월3주ㅣ 시상이 떠오른다
GGoriStory
49
3
12
Video
역시 광복회 회장 답네요
hyun3788
7
1
1
[저탄고지가 눈앞이다] LCHF 다이어트 추천맛집 7
visualdive
4
0
11
호캉스 가기 전 확인하자! 호텔 어메니티 5
visualdive
7
0
22
"진짜 조국 흠집 찾은게 겨우 이거 밖에 없냐!" 보수패널도 비웃은 자한당의 조국 흠집찾기.
philosophy78
6
0
2
2019년 8월 20일(화) 추천 시사만평!
csswook
10
0
3
슈돌 자막 앞글자씩 따면 겁나웃기넼ㅋㅋㅋ
rnscks0414
55
10
11
취향 저격! 인테리어 소품 사이트 추천
visualdive
46
1
123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개최 일정과 명당 자리는 어디?
eyesmag
11
0
9
역대급 영화들의 촬영 현장 사진 모음
sosimplestory
19
1
4
일본우익이 문재인 정부를 소름이 돋을 만큼 두려워하는 이유ㅣfeat. 양기호 교수
philosophy78
7
0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