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짠단짠 제대로 느끼고 싶으면 마셔봐!

소금이 들어간 커피? 락솔트 치즈 커피는 소금의 짠맛과 치즈크림의 단맛, 커피의 쓴맛이 기대 이상으로 조화를 이룬다. 부드럽게 넘어가는 락솔트 치즈 토핑의 매력에 빠진 단골손님들은 크림을 빠르게 흡입(?)하고 다시 토핑을 추가해 즐길 정도다.

어반오믹스는 2012년 오픈 당시 처음부터 각양각색의 이색음료를 들고 상수역 부근에 자리잡았다.

커피와 음료메뉴 개발에 애정과 관심을 갖고 있었던 어반오믹스 이준호 대표는 커피메뉴부터 베리에이션 티, 10종이 넘는 밀크티 메뉴까지 취향껏 고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하지만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상수역에서 멀지 않은 지금의 자리로 옮겨 락솔트 치즈 커피와 간소화한 티 메뉴로 어반오믹스의 캐릭터를 만들었다.

토핑은 휘핑크림, 크림치즈, 우유, 히말라야 핑크소금으로 적절한 하우스 레시피에 따라 만들어 사용한다.

돌소금을 넣는 이유는 천일염과 같은 일반소금 보다 나트륨 함량이 적고, 미네랄과 수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아 반드시 돌소금을 사용한다.

락솔트 치즈 크림은 따뜻한 음료, 차가운 음료 상관없이 얹을 수 있고, 라떼부터 핫초코 메뉴까지 취향에 맞는 커피음료에 올려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음료로 마실 경우 크림 토핑이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레 녹아서 나중에는 라떼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겨울에도 인기는 여전하다고 한다.

어반오믹스의 티 메뉴도 다른 곳에서는 맛볼수 없는 독특한 것이 주를 이룬다.

자몽 그린티, 석류 블랙티, 레몬 블랙티는 이대표가 자체 개발한 베리에이션 티다.

더운 여름에는 상큼하고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레몬 블랙티, 자몽 그린티가 인기다.

레몬 블랙티는 홍차의 깊은 맛과 레몬의 새콤달콤한맛이 조화를 이뤄 특히 여성손님들이 많이 찾는 메뉴다.

자몽 그린티는 자몽즙과 시럽을 일정 분량 넣고 대만에서 수입하는 녹차를 우려서 제공한다.

오픈 2012년 5월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61

문의 070-4219-8886

운영시간 12:00~22:00

안녕하세요. 월간COFFEE 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