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를 공개합니다!

파우치는 아트박스에서 구매했어요

베이스 제품들인데요, 파운데이션을 쓰다가 편리한 에어쿠션으로 갈아탔는데 조금 뜨는 것 같아서 미스트를 쿠션에 두번정도 뿌려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도 파데만큼 좋은건 없는듯ㅠㅠ 가을되면 다시 갈아타야겠어요. 컨실러는 두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erase paste는 다크써클 가리는데 사용하고 있고 나스 래디언트 컨실러는 코 밑이나 잡티들을 가리는데 쓰고 있습니다!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콧잔등이나 이마등 기름이 가끔 올라올때 쓰고 있어요

아이브로우 그릴때는 Lotree제품을 사용하구요 좀 굳었는지 발색이 좋진않지만 쓰고있어요 브로우마스카라는 이니스프리에서 구매했습니다 얇아서 좋더라구요

얼반디케이 아이프라이머 쓰고있는데 사실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제 안 바르면 허전해서 쉐도우 바르기 전에 발라주고 있어요. 아이쉐도우는 일단 쉐도우팔레트로 네이키드1을 사용하고있고 그중에서 naked색상으로 음영을 줍니다. sidecar는 눈두덩이에 발랐을때 예뻐서 자주 쓰고있어요. Buck은 아이라이너 경계를 풀어줄때 사용하고있어요! 그 외 색상들은 사실 다 거기서거기... 에뛰드 오렌지 핑크링은 이쁘긴한데 발색이 잘 안되서 금빛 펄만 남는것같아요..ㅠ 모노아이즈 썸데이는 전에 두번 깨먹어서 요번에 다시 구입했어요 이제 그만 깨먹길.. 색상은 누구에게나 어느 메이크업에나 잘 어울릴 색상이예요.

캐시캣 아이라이너입니다. 안 번지고 좋아서 3통째쓰는중이예요

뷰러는 시쉐이도 사용하고 있어요! 에뛰드 마스카라 픽서는 정말 좋아서 3통째!!! 마스카라는 too faced의 better than false lashes 쓰고있어요 가운데 있는게 fiber인데 마스카라랑 같이 쓰면 정말 길어져용!

애교살에 사용하는 에뛰드 play 101 53 이예요 무난무난합니당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