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생활백서] Chapter5. 12시만 기다리는 신데렐라가 되어버린 이유

Chapter5. 12시만 기다리는 신데렐라가 되어버린 이유 인피니트 팬으로 살면서 생긴 ‘병’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12시 증후군. 왜냐하면, 인피니트 소속사에서 제공하는 가장 HOT하고 빠른 정보는 꼭! 12시에 공개가 되거든요. 간간이 열리는 이벤트도 어김없이 12시에 공개되곤 합니다. 그래서 인피니트는 ‘자정돌’이라는 별명도 갖고 있어요^^ 한 시간 앞당긴 11시에 공개되기만 해도 좀 덜 부담스러울 텐데. 12시에 반짝하고 나타난 새 소식을 반복하고 또 반복하다 보면 새벽 1시 2시를 넘어가는 건 부지기수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때때로 팬들은 제발, 우리도 잠 좀 자자며 애교 섞인 불평을 하기도 합니다. ‘너희만 피부관리 하니? 우리도 해야 하지 않겠어?’’ 라면서. 특히 저처럼 10대의 혈기왕성함을 따라갈 수 없는 사람은 가끔 진심으로 얘기하기도 합니다. 다음날 너무 힘드니까요ㅜㅠ 최근 국내 음원 사이트들이 차트 집계 기준 시간 및 업데이트 시간을 변경해 따끈따끈한 신곡 음원을 자정에 듣는 일은 더는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잠을 잘 수 있게 된 건 좋지만 정오에 공개하니까 아예 음원을 들을 수 없는 상황도 발생하더라고요. 그리고 음원을 제외한 모든 것들은 12시에 공개하니까 사실 크게 바뀐 건 없는 상황ㅠㅠ 하지만 좋은 점도 있습니다. 12시로 시간이 고정되어 있다 보니 언제 뜨나 안절부절 기다리지 않아도 되거든요. 마음 편히 할 일 하다가 11시 50분쯤부터 여유 있게 기다리면 OK. 설사 밖에 있다고 하더라고 12시까지만 귀가한다면 OK 휴대폰 시계가 ‘12:00’을 찍자마자 공식홈페이지로 달려가면 티저, 사진, 뮤직비디오 등등 새 소식을 바로바로 접할 수 있지요. 오늘 발매된 인피니트H도 모든 소식이 밤 12시에 업데이트되었는데요. 덕분에 저는 수면부족에 시달리고 있지만, 시간 약속 어기지 않고 잘 지켜주어서 고마울 따름입니다. 아마, 큰 이변이 일어나지 않는 이상 앞으로도 저는 쭉~ 12시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릴 것 같네요 :) 여러분도, 기다리는 시간이 있으신가요??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