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날두이후에 세계축구를 호령할선수는?

1.브라질의 새로운 축구황제 네이마르 현재 최고의 클럽이라 불리는 FC바르셀로나의 멤버이자 축구강국 브라질의 에이스인 네이마르 네이마르는 산토스시절부터 현란한 개인기와 깔끔한 슈팅,패스등으로 전세계 유명빅클럽들이 노리는 유망주였는데 2시즌전, 바르샤로 이적하면서 본격적으로 주가를 올리기 시작했죠 레알마드리드가 BBC라는 공격라인이 있다면 바르셀로나에는 메시,수아레즈,네이마르로 구성된 MSN이라는 어찌보면 다시는 나오지못할 그런 공격라인의 한축을 담당하고있고 바르셀로나의 두번째트레블달성에 막대한 공을 세운 네이마르가 가장 신계와 가까운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2. 벨기에특급 슈퍼크랙 에당 아자르 현재 첼시 부동의 에이스이자 벨기에의 황금세대중 한 축을 담당하는 아자르는 EPL최우수선수를 수상할만큼 아주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고있죠. 11-12시즌에 수많은 클럽들이 이 선수를 영입하기위해 많은 오퍼를 넣었을정도로 뛰어난 선수였고, 첼시 이적후 본격적으로 기량을 만개하기 시작합니다. 아자르 특유의 낮은 무게중심으로 인해 쉽게 공을 빼앗기지도않고 알고도 못막는다는 드리블로 리그수비수들이 상당히 많이 고전했습니다. 그리고 첼시경기를 한경기라도 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진짜 개처럼 뛰어다니면서 수비가담도 잘하고 공격도 잘하는 아자르도 세계축구를 호령할가능성이 아주높습니다.

3. 치달의 대명사 가레스 베일 바르샤의 MSN에 견줄만한 레알마드리드의 공격편대 BBC. 그 한축을 담당하는 베일은 처음 풀백으로 프로생활을 시작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였죠. 토트넘시절, 그의 공격재능을 알아본 레드냅에 의해 윙어로써 뛰게되고 그때부터 자신의 이름을 유럽에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베일의 주특기는 특유의 스피드를 이용한 치달로써 지지난시즌 바르셀로나를 상대로한 치달만보더라도 미친스피드,미친 체력을 보유하고 있죠. 그리고 전성기 마이콘을 완전히 지워버린 선수도 바로 베일입니다. 하지만 지난시즌은 베일에 걸맞지않은 경기력으로 부진했었지만 시즌막판보여준모습과 프리시즌에 보여준모습은 충분히 베일이 살아날수 있다는것을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일단 이 세명의 선수만 대충써놨습니다. 많은 태클바랍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