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아이돌 배틀 90라인업 vs 91라인업 <91라인업편>

https://www.vingle.net/posts/975878 -> 90라인업

오늘은 91라인업 편입니다!!

90 vs 91라인업의 승자는 누가 될까여

90 라인업

주장 : 윤아

초아 경리 세리 강민경 송지은 한선화 보라 남지현 앨리스

91 라인업

주장 : 구하라

지민 조현영 박민하 아이린 솔라 효린 나라 박초롱 우희

GIF
GIF

먼저 주장인 구하라부터!

사진이 강하네요 ㄷㄷ

GIF

91라인업에서 히어로를 맡고있는 사무엘 잯...이 아니라 지민!!

GIF
GIF
GIF

91에서 젤 어려보이지만 섹시를 맡고있는 현영이 >< 노래도 잘하는 현영이!

GIF

91에서 기럭지와 비율이 가장 좋은 최고 좋은 민하 ><

GIF
GIF

개인적으로 91에서 가장 예쁘다고 생가하는 아이린...

레드벨벳 흥해라 ㅎㅎㅎㅎ

GIF
GIF

요즘 인기 많은 솔라!!

마마무의 중심이기도 하죠 ㅎㅎ

GIF
GIF

빠질 수 없는 91년생의 나나!

91년생은 좋은 아이돌이 많아서 누굴 넣을지 고민 많이했어여 ㅠㅠㅠ

GIF

나나와 이름도 비슷하고 기럭지도 비슷하고 몸매 예쁜것도 비슷한 나라!

헬로비너스에서 앨리스와 함께 좋아하는 멤바입니당 ㅎㅎ

GIF
GIF
GIF

그리고 또다른 섹시 아이돌 박초롱!!

은 섹시불가아이돌...

GIF
GIF

마지막으로 우희까지!

90 vs 91 아이돌 라인업을 다 보셨는데요!

90에는 댓글이 별로 안달렸더라구요 ㅠㅠㅠ

90 91 다 보셨으니 어떤 라인업이 더 좋은지 투표투표 해주세요 ㅎㅎㅎ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Red Velvet]] 210408 [특종] 컬투쇼 스튜디오에 요정 난입•••  Like_Water 라이브 최초 공개🧚‍♀️ 요정인지 인형인지 사람인지 도무지 구분할 수 없었던 오늘의 웬디 씨!! 웬디 씨의 첫 솔로 활동을 컬투쇼가 응원합니다😁💙
RVsmtown
2
9
1
'아 재수없어!' 콜센터 업무 체험 중 울어버린 여자 연예인 : 콜센터 업무의 어려움ㅜㅜ
zoozoakr
369
61
61
탈퇴한 아이돌의 정성
Jcyj0524
1006
179
54
매력적인 나나의 운동복 화보
ggup
244
314
7
나나는 각선미 짱짱걸
yc1848
459
326
43
주변의 이간질로 거의 해체 상태였던 그룹이 재결합한 사연
mumumimi
41
7
26
다비치 가창력 선 넘는 영상 모음.avi
navy7130
1
0
0
컨셉 요상하게 잡은 AOA의 일본활동 의상
ggup
517
407
101
얼굴은 청순한데 몸은 섹시한 설현
ggup
516
578
53
GIF
한국을 생각만 해도 눈물이 나는 외국회사 3대장
Voyou
36
10
2
서로의 비밀을 말하기로 한 부부
ihatecocacola
62
4
3
분위기로 압도하는 나나 그라치아 화보(예쁨주의)
dewdrophong
104
76
4
설현 동창이 올린 과거 폭로글ㄷㄷ
ggup
1772
187
66
아이유 신곡 예견한 박명수.jpg
ihatecocacola
20
1
3
쓰는 족족 대박 터뜨리고 있다는 드라마 작가
mumumimi
8
1
0
잘생쁜 아이돌, 나나의 SNS
ggup
222
248
21
여자연예인의 멋쁨터지는 수트패션
water101
181
112
12
[후방주의, 하드털이] 걸그룹 색기 종결자 모음
citrus
817
785
75
GIF
태릉선수촌이 뺏긴 아이돌
ggup
596
143
32
GIF
[[Red Velvet]] 210408 💇‍♀️
RVsmtown
3
11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