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 제대로 된 적수를 만나다! - 주간 박스오피스 브리핑

드디어 두 영화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관객들을 끌어 모으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두 영화의 대결이 어떠 했을지 살펴 보겠습니다.

1위 <미션 임파서블: 로그 네이션>

<미션 임파서블: 로그 네이션>이 240만 관객을 불러모으며 1위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암살>과의 경쟁이 변수가 될 것 같습니다.과연 두 영화는 각각 관객을 끌어모으며 쌍끌이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2위 <암살>

<암살>은 이번 주까지 누적 관객 650만을 돌파하며, 천만의 고지에 한 걸음 가까워 졌습니다. 또한 605만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한국 영화 흥행 1위에 올랐던 <연평해전>을 제치고, 1위에 올랐습니다.

다만 5일, 류승완 감독의 <베테랑>이 개봉하는데 이것이 어떤 변수가 될 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3위 <미니언즈>

<미니언즈>가 누적 관객 100만을 돌파하며 3위의 자리에 올랐습니다.<미니언즈>의 전작으로 볼 수 있는 <슈퍼 배드 2>가 96만 관객을 모은 것을 생각하면, 장족의 발전입니다.

4위 <인사이드 아웃>

비록 두 계단 하락한 순위에 올랐지만, 생각처럼 관객들이 썰물처럼 빠져나가는 현상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인사이드 아웃>은 현재 400만 관객을 돌파 했습니다.

5위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다냥!>

극장판 요괴워치가 누적 관객 46만명을 돌파하며 5위에 올랐습니다.

6위 <고녀석 맛나겠다 2: 함께라서 행복해>

애니메이션 <고녀석 맛나겠다 2>가 29000명의 누적 관객을 모으며 6위에 올랐습니다.

7위 <연평해전>

올 여름을 휩쓸었던 연평해전이 17000명의 주말 관객을 동원하며 7위에 올랐습니다. 이로서 연평해전은 총 605만 관객을 동원 했습니다.

8위 <러브 앤 머시>

그룹 '비치 보이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러브 앤 머시>가 8위에 올랐습니다. 누적 관객은 1만명 입니다.

9위 <우먼 인 골드>

개봉한지 한 달이 넘어가지만, 관객들의 꾸준한 발길을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우먼 인 골드>가 누적 12만 관객을 돌파하며 9위에 올랐습니다.

10위 <러덜리스>

또 한 편의 음악영화 <러덜리스>가 10위에 올랐습니다. 우리에겐 <에어포스 원>의 파일럿 역으로 유명한 윌리엄 H 메이시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