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랑 바람나서 제니퍼 가너와 이혼한 벤 애플렉

벤 애플렉과 제니퍼 가너가 결혼 10년 만에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어요.

결혼식 10주년 기념식 직후에 이혼 사실을 터트렸답니다.

아니 왜 10주년 기념식에서 이 사실을 알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결혼 전 혼전계약서 작성 한 것 때문에 제니퍼가 결혼한지 10년이 되기까지 참은 것 같아요.

"우리는 신중하게 생각한 끝에 이혼이라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사랑과 우정으로 아이들의 공동 육아에 대해 헌신을 다 할 것입니다. 이혼 사유는 지극히 개인적이고 가족적인 문제이기에 말할 수 없습니다."

공동 양육권에 이혼에 대해 공동 발표가 있었기에 좋게 이별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텐데요.

그거슨 오해.

네, 그렇습니다.

벤 애플렉이 아이들 유모랑 바람나서 제니퍼 가너와 이혼하게 되었어요.

이혼하기 며칠 전에 가정사가 위태위태해진 그 상황에서 밤에 유모를 만나서 상자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찍혔어요.

집에 금쪽같은 니 새끼들이 3명이나 있는데 지금 웃음이 나오니?

응????

벤 애플렉은 유모와 바람난 사실에 대해 완강하게 부인하고 있지만 유모는 벤과 데이트 한 게 사실이라고 밝혔을 뿐이고.

마누라, 자식새끼 몰래 비밀스럽게 만나면서 선물 조공하고 난리가 났네요.

제니퍼는 벤과 결혼함과 동시에 커리어를 내려놓고 가정에 충실하며 벤을 뒷받침 한다고 10년을 보냈건만.

제니퍼의 헌신이 있었기에 지금의 벤이 존재하는 건데 이 놈은 그 노고도 모르고 밖에서 바람이나 피고 잘 하는 짓입니다.

어라 저거 뭐지?

파파라치를 봤는지 벤 애플렉이 얼음이 됐네요.

사실 이 일이 터지기 전에도 도박이랑 알콜, 여자 문제가 굉장히 많았었어요.

제니퍼 만나서 정신 차리고 잘 사는 줄 알았더니 제 버릇 개 못주나봐요.

수염을 다 뽑아불라!!!!!!!

그럴거면 대체 셋째는 왜 낳아서 제니퍼만 고생시키냐고ㅠㅠㅠㅠㅠㅠ

사무엘의 유모는 사무엘만 봐준 게 아니라 벤도 같이 봐줬나 봅니다.

유모는 이 일로 인해서 벤에게서 엄청난 돈을 뜯어냄과 동시에 셀럽으로 등극하고 돈방석에 앉게 되겠죠.

제니퍼 로페즈와 헤어진 다음에 엄청난 구설수에 시달리다가 제니퍼 가너 만나서 이미지도 좋아지고 커리어도 차곡차곡 쌓아가더니 결국 제니퍼에게 똥을 안겨 주네요.

웃지마 이 냔아

제니퍼는 아이들을 위해서 벤으로부터 양육권을 뺐어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공동 양육권에 공동 육아를 하게 되어 이혼 후에도 같이 만나서 아이들과 놀아주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찍혔어요.

아이들이 무슨 죄겠어요............

세라피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저렇게 해맑게 웃고 있는데.. 벤 애플렉 용서 할 수가 없닭!!!!!!!!

심지어 제니퍼는 아이들이 충격을 받을까봐서 아직까지 결혼반지도 착용하고 있는데!!!!!

GIF
presentation

벤 애플렉 맞아 죽어라!!!!!!!!!!!!

헐리우드스타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