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카페

꿈에그리던 제주여행! 갔다오고나니 너무 아쉽네요 다시 또 가고싶어요 ㅎㅎ

유명한 리치망고 저도 들렸어요! 이른시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인기를 실감했네요 주문을하고 저는 잠시 '수지'가되었네요 ㅎㅎㅎ 기다리던 망고쉐이크!! 크 역시 맛있어욥!!! 예쁜 바다를 보며 호로록!!

외돌개를보고 옆으로 넘어가니 바로 황우지해안이더라구요~ 물도맑고 차갑고 ㅎㅎ 많은분들이 해수욕?을 하더라구요 날씨도 너무 덥고 저도 물에들어가고싶었지만 준비가 안되있던터라 아쉽지만 발만 담궈봤어요~ 더위에 지쳐 주차장으로 가는중에보니 카페가있더라구요 한라봉쥬스가 먹고싶었지만 재료가없다해서 아쉽지만 감귤에이드로선택! 생귤의 상큼함이 더위를 잊게해주더라구요!! ㅎㅎㅎ 카페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ㅜㅜ 예쁜경치가있긴한데 에어컨이없었던거 같아요~그리고 현금만받더라구요!

공항으로 가기전 해안도로가에있는 모드락이란 곳에 들렸어요! 이곳은 햄버거 파스타 샐러드 주먹밥같이 끼니를 때울수도있고 여러 종류의 맥주와 커피도 즐길수있더군요! 저는 밥을 먹고갔어서 시원한 수박쥬스를 시켰어요 바다를 보며 시원달콤한 수박쥬스한잔을 즐기며 제주도여행을 마무리했네요 다시 또 오기를 기약하며!!!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