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하이엔드 브랜드를 걸친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다양한 소재를 다루는 일본 애니메이션은 독자들의 상상력을 한껏 끌어올린다. 만화의 스토리에 앞서 시대 배경과 그에 걸맞은 주인공의 옷차림을 살펴보는 것도 재미있다. 드래곤볼의 전투복은 이미 하나의 아이콘이 되었고, SF 만화 아키라의 주인공, 가네다 쇼타로(Shoutarou Kaneda)의 붉은 바이크 슈트 역시 주인공과 멋들어지게 어울린다. 두 만화 모두 20년 이상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니 다른 옷을 걸친 등장인물은 쉽게 상상이 가질 않는다.

이에 패션 브랜드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Human Alians는 우리에게 익숙한 클래식 만화 캐릭터에게 스트리트, 하이엔드 브랜드를 입혔다. 슈프림(Supreme)과 베이프(Bape), 오프 화이트(OFF-WHITE)의 의류, 라프시몬스(Raf Simons)의 스니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를 입고 있는 캐릭터의 모습은 상당히 참신하다. 실제 ‘건강 우량 불량소년’에 가까운 옷차림은 이런 모습이 아닐지. 아래의 Human Aliens의 텀블러 계정을 통하면 더욱 많은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자.

Human Aliens의 공식 텀블러 계정

서브 컬쳐에 대한 최신 소식이 궁금하다면?

온라인 서브컬처 매거진 #vislakr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