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생김 주의가 없는 아이폰 배터리 케이스

>>원문보기


아이폰 사용자들은 언제나 배터리에 대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달리 배터리 일체형이기 때문에 장시간 외출을 할 경우엔 보조배터리나 충전기를 휴대해야 하죠. 물론 보조배터리가 내장된 케이스가 있습니다만 크고, 무겁고, 게다가 못생겼습니다.


이런 아이폰 사용자들의 불만을 아는지 날씬하고, 가볍고, 아름다운 배터리 케이스가 등장습니다. 씬차지(ThinCharge)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입니다. 0.5인치 두께로 0.27인치의 아이폰 6보다 대략 2배 정도입니다. 결코 두꺼운 게 아닙니다. 다른 배터리 케이스를 보셨다면 말이죠.


또한 다른 배터리 케이스와 달리 길이는 거의 변하지 않습니다. 범퍼 케이스를 장착한 정도네요. 디자인도 깔끔한 편입니다. 배터리는 2,600mAh로 비교적 작은 용량이지만 1,810mAh인 아이폰 6를 1회 충전하기는 충분합니다.


다른 배터리 케이스와 차이점이 하나 더 있는데요. 라이트닝 케이블로 충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아이폰 전용 배터리 케이스라도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사용하기 때문에 많이 불편했었는데, 씬차지는 라이트닝 케이블 하나로 전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씬차지는 현재 인디고고에서 펀딩 진행 중입니다. 가격은 59달러(약 7만원)며, 배송은 오는 9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펀딩 기간이 끝나면 119달러(약 14만원)로 가격이 오를 것이라고 하는데요. 9월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 6S가 관건입니다. 그래도 두께가 거의 변하지 않을지도 모르니 씬차지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겠죠?


참고 링크 : 인디고고


>>원문보기

You Are What You Buy 얼리어답터 매거진은 제품이 가진 가치를 발견하고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보다 제품 그 자체에 집중하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입니다. 제품을 매개로 그 제품이 가진 고유의 경험과 가치를 공유하며 구매에 있어 합리적인 정보를 유쾌하게 제공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