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와 줄리엣>의 커플이 실제론 앙숙이었다? - 의외로 사이가 좋지 않았던 배우 5쌍

하지만 친하지 않은 수준을 넘어서서 서로 사이가 나빴던 배우들이 있다면?

1. 클레어 데인즈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로미오와 줄리엣>

스크린 속에서 서로를 강렬하게 원했던 두 사람이지만, 실제 삶에서는 상황이 정반대였다고 하네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탐욕적이고 장난이 지나친 사람'데인즈가 지나치게 예민하고 불안한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클레어 데인즈는 결국 역할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2. 레이첼 맥아담스와 라이언 고슬링 - <노트북>

하지만 실제 생활에서 이 커플은 그리 아름다운 사랑을 만들어내지 못했죠.라이언 고슬링이 촬영장에서 레이첼 맥아담스를 쫓아 달라고 한 사건 때문에 그렇다네요.

감독은 회고합니다.

그들은 촬영장에서 잘 어울리는 법이 없었습니다. 단 하루도요.‘레이첼을 촬영장에서 보내고 다른 여배우를 데리고 와서 같이 연기하게 해주면 안 될까요?’라고. 그리곤 ‘전 레이첼과 연기를 못하겠어요. 정말 이 짓거리에서 얻을 수 있는 게 없네요’라고 말했죠.

심지어 촬영 이후에 몇 년간 연인 관계로 지내기도 했다는 군요.

3. 사라 제시카 파커와 킴 캐트럴 - <섹스 앤더 시티>

하지만 시리즈가 방송되는 내내, 두 사람의 사이가 좋지 않다는 소문이 파다했죠.하지만 두 사람은 시리즈가 끝난 후, 두 사람 사이의 긴장은 너무나 힘들었던 촬영 때문이었다고 밝힙니다.


4. 빌 머레이와 루시 리우 - <미녀 삼총사>

루시 리우

루시 리우를 촬영장에서 공개적으로 모욕그런데 지금 당신 여기서 대체 뭘 하는 거야. 당신은 연기를 진짜 못해!

루시 리우는 빌 머레이에게 달려들어 주먹을 날리려 했지만,

5. 케니 베이커와 안소니 다니엘스 - <스타 워즈> 시리즈

우리에게는 생소한 이 두 배우는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각각 R2-D2와 C-3PO를 연기 했습니다.하지만 두 로봇을 연기한 배우는 별로 그렇지 못했죠.

기록에 따르면 하루는 촬영장에서 케니 베이커가 안소니 다니엘에게 ‘좋은 아침’이라는 인사를 했고, 다니엘이 그를 무시하고 등을 돌린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